Dead Tunnel은 내부가 미로와 같은 데다 외계인이 완벽하게 장악해버린 우주선 안에서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 플레이하는 2D 액션 호러 게임입니다. 목표는 오로지 터널을 통과하며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입니다.
Dead Tunnel은 컨트롤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화면 왼쪽에 있는 가상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이동을 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액션 버튼들을 터치하면 총을 쏘거나 무기를 교체할 수 있으며, 점프를 하거나 바닥을 구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탄약이 줄지 않는 총이 딱 한 자루만 주어집니다.
Dead Tunnel의 게임 진행 방식은 '로그라이트(roguelite)' 게임과 유사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자원을 수집하고 도중에 만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적과 마찬가지로 체계적으로 생성되는) 터널을 통과합니다. 최종적으로 적의 손에 죽었을 때, 그 동안 모은 자원을 활용하면, 체력과 신종 무기와 같은 각종 업그레이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항목을 구입하면, 다시 한 번 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Dead Tunnel은 아주 재미있을 뿐 아니라, 2D 액션 게임과 서바이벌 호러 게임 그리고 로그라이트를 제대로 조합하여, 정말 강렬한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스마트폰 메모리의 공간도 매우 적게 차지하며, 상당히 훌륭한 픽셀 그래픽까지 선보이고 있습니다.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4.4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리뷰
아직 Dead Tunnel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